past academy

134 title 문화가 있는 날 - 에듀케이터의 해설이 있는 미술관 <소소한 만남: 열 번째 만남> date 2016.12.21
file hit 911


문화가 있는 날 - 에듀케이터의 해설이 있는 미술관
<소소한 만남> 열 번째 만남, ‘아직도 인간이 필요한 이유’  


아트센터 나비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‘문화가 있는 날-에듀케이터의 해설이 있는 미술관’의 일환으로 디지털 아트 작품을 소개하는 교육프로그램 <소소한 만남>을 운영합니다. <소소한 만남>은 문화체육관광부ㆍ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 에듀케이터의 해설을 통해 융복합 예술을 이해하고 어렵게 느껴졌던 디지털 아트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매달 다른 키워드로 아트센터 나비의 아카이브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<소소한 만남>으로 지친 한 달을 마무리하세요.
 
* 아홉 번째 <소소한 만남>은 국내외 아티스트, 프로그래머, 디자이너 등 창작자들의 인공지능(Artificial Intelligence)을 활용한 작품 총 15 점을 소개하는 《아직도 인간이 필요한 이유: AI와 휴머니티》展과 연계하여 진행합니다. 12월의 문화가 있는 날, 창의성, 직관, 감정 등 인간의 고유성(Humanity)에 대해 질문함으로써, 기술발전에 따른 인간과 기계의 관계를 재조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?
 

- 일    시: 2016년 12월 28일(수) 19시30분~20시30분 (해설시간 30분)
- 장    소: 아트센터 나비 (서울시 종로구 종로 26 SK본사빌딩 4층)
- 대    상: 일반인(직장인)
- 참 가 비: 무료
- 문    의: 02-2121-0953

 
지원  문화체육관광부ㆍ한국문화예술위원회
추진  (사)한국사립미술관협회
운영  아트센터 나비
 
prev back to list next